맛있어서 놀라고 잘생겨서 두번 놀란 동탄맛집 '대왕만두통닭'

여행, 익숙함과 편리함을 버리고 짊어질 수 있을만큼만 소유하고 미지의 세계로 나를 떠미는 것.

가끔은 카메라를 두고 다닐 때가 있는데요, 그러다 난데없는 맛집을 만날 때가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동탄맛집 대왕만두통닭이란 곳이 바로 그런 곳이었습니다. 이곳은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주인아저씨가 잘생겼다며, 연예인 뺨칠 정도로 잘 생겼다고 호들갑을 떨던데, 당췌 얼마나 잘생겼길래 그러는지 저도 궁금하고 그래서 들렀습니다. 그런데 만두와 통닭을 같이 파는 가게라 좀 독특하긴 하네요. 하긴, 전라도 전주에서는 '칼국수 + 커피 + 맥주' 이렇게 파는 가게도 봤습니다. ㅎㅎㅎ 을매나 맛있는지 들어가 볼까요? (※ 사진은 DSLR을 두고 나가서 스마트폰 베가-LTE로 촬영했습니다.)

 

간판에 주인총각 얼굴이 뙀~하고 걸어뒀네요. 정말 잘생겼죠? 그런데 가게에서 서빙하는 분이 정말 저 아저씨였어요. 오토바이타고 통닭배달도 저분이 직접 하시던데 가게에서 메뉴 주문하니 정우성 닮은 사람이 만두를 가져다줘서 깜놀했다는 ㅎㅎㅎ

 

 

 

 

 

 

가게 안은 조그만 합니다.

 

 

 

 

 

 

암튼 우리는 고기만두, 김치만두, 그리고 우동 한그릇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다 먹고 추가로 떡볶이와 고추만두를 하나 더 주문했지요. ㅡㅡ;; 가격은 모두 3,000원~4,500원 정도로 저렴했습니다. 화장실 비밀번호는 2175인거 잊지 마시고요. ^^*

 

 

 

 

 

 

잘생긴 아저씨가 있어서 그런지 밤에 통닭과 맥주도 한 잔 하고 싶은 곳이네요. 안주도 독특합니다.

 

 

 

 

 

 

캬캬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만두판 통째로 가져다 주니 더 실감납니다. 으흐흐

 

 

 

 

 

 

우동도 별반 다를 것 없어 보이지만,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에 간도 잘 베어 있습니다.

3,500원짜리 우동치고 정말 맛있는 우동이였습니다. 요고 강력추천!

 

 

 

 

 

 

만두는 한 판에 열 개씩 딱 들어있네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정말 사진찍기 힘듭니다. 후딱 먹어야지!

 

 

 

 

 

 

만두피는 아주 얇고 쫀득거리는 만두였어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만 실제 맛은 정말 정말x100 맛있었어요.

김치만두에다 대체 무슨짓을 하셨길래 이렇게 맛있나요? ^^*

 

 

 

 

 

아삭한 김치도 살아있고, 많이 맵지 않으면서 착착 감기는 그런 만두였습니다. 대박 강추!

 

 

 

 

 

 

그리고 세 번째는 고기만두인데요, 이것도 눈물날 정도로 맛있었어요.

이 집 만두는 다 맛있는 것 같애요. 아마도 만두피를 얇게하고 속을 많이 채워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

 

 

 

 

 

 

입에 넣으면 녹아내립니다. 마누라보다 하나 더 먹겠다고 마지막 남은 걸 낼름 먹었다가 혀를 씹어서 고생했던 만두에요 ㅠㅠ

 

 

 

 

 

 

다 먹고 양이 모자란다며 먹고 죽자며 추가로 떡볶이와 고추만두를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이 모든 걸 몇 명이서 먹었냐구요? 두 명이서 다 먹어치웠어요. ㅋㅋㅋ

 

 

 

 

 

 

맛 설명이 여러분께 이해는 안되겠지만.... 아무튼 떡볶이가 경상도에 계시는 우리 엄마가 만들어주는 양념맛이였어요. 다른 것 보다 좀 더 달콤하고 덜 맵고, 그리고 떡이 푹~ 익어서 노골노골해진 그런 떡볶이였습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어찌 떡볶이까지 이렇게 만날까요 ^^*

 

 

 

 

 

 

그리고 등장한 마지막 메뉴, 고추만두. 두둥~

 

 

 

 

 

 

고추만두는 주문할 때 아주머니가 "정말 매워요!" 라고 말씀하시길래, 지깟게 매우면 얼마나 맵겠나 싶어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매웠어요. 청양고추가 잔뜩 들어 있어서 맛은 있는데... 혀는 아려오는데... 끝까지 고통을 참고 먹어야하는 그런 맛이였어요. ㅎㅎㅎ 암튼 만두 종류는 전부 맛있었어요. 대왕만두, 진심으로, 진짜로, 거짓말 안하고, 정말, 가슴에 손을 얹고 맛있었습니다.

 

 

원래 오늘 먹는 음식은 블로그에 글을 안쓸려고 카메라까지 두고 갔는데요, 핸드폰으로라도 올리고 싶어 사진찍어 왔습니다. 동탄에서 만두 맛있게하는 집을 찾으신다면 대왕만두통닭을 추천합니다. 진짜맛있어요. 맛있어서 놀라고 아저씨가 잘생겨서 두 번 놀라게 되실껍니다. 동탄맛집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진 : 스마트폰 베가-LTE(VEGA-LTE)

 

 

 

 

 

<찾아가는길>

 

 

 

이미지 맵

언젠간날고말거야

언젠간날고말거야™의 여행블로그. 국내여행기, 해외여행기, 영화리뷰 등을 다룹니다.

    ✔ '국내여행/수도권'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