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착한 수원 인계동 맛집 <애슐리 동수원 뉴코아>

여행, 익숙함과 편리함을 버리고 짊어질 수 있을만큼만 소유하고 미지의 세계로 나를 떠미는 것.

얼마 전 포스팅 했는데 오늘 또 여길 찾아갔다. 우리 애슐리 너무 사랑하는거 같다. 동수원 뉴코아 애슐리 가격은 오후 5시까지는 런치타임은 \9,900원이다. 디너 가격은 \12,900원. 동수원 뉴코아 애슐리가 가격대비 성능비가 정말 좋은거 같다. 만원도 안하는 가격인데 2-3만원 부페와 비교하진 맙시다~!!! 아무튼, 여기는 상태가 어떤지 내려가 볼까요? ^^*

 

캬캬 역시 밥은 한가한 시간에 먹어야 여러가지 경쟁없이 먹을 수 있지~ 암만~!!!

 

 

 

 

 

 

조명 샹들리에가 냄비들이군 ㅋㅋㅋ

 

 

 

 

 

 

자~ 벽에 바짝 붙어 폭풍시식을 준비한다.

사실 다른 곳은 조명이 어두워 이쪽으로 앉았다.

 

 

 

 

 

 

자~ 뭐 부터 담아볼까~ 난 애슐리 닭튀김이 제일 좋드라~

 

 

 

 

 

 

 

ㅋㅋㅋ 저번과 마찬가지로 난 닭튀김부터 시작한다.

에피타이저 따윈 없다. 와이프는 물도 안마신다. ㅋㅋㅋ

 

 

 

 

 

 

아~ 애슐리 닭튀김은 대체 닭에 무슨 짓을 한걸까?

치킨이 잘 팔리는지, KFC처럼 통에 넣어서 따로 팔고 있었다.

 

 

 

 

 

 

닭가슴살 퀘사디아와 닭가슴살 겨자샐러드.

샐러드가 깔끔하고 매콤한게 맛있었다.

 

 

 

 

 

파를 곁들인 오일 파스타. 요고 대박이다.

가게되면 한 다라이 드시길 추천드린다. ㅋㅋㅋ

 

 

 

 

 

 

포크 커틀렛. 생고기가 아니고 다진육이다. 식감이 바삭하고 맛은 So So

 

 

 

 

 

 

 

잔치국수. 기냥 떠먹을 국물대용으로 가져왔다.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ㅎㅎㅎ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가 난 맛있더라.

토마토가 파~란색이라 별롤거 같았는데 치즈와 같이 먹으니 상콤하니 맛있다.

 

 

 

 

 

 

낮에는 양념없는 닭튀김이 나오는데, 디너에는 간장소스 닭튀김이 나오네.

런치시간에 들어가면 저녁 6시까지는 있을 수가 있는데, 5시 넘으니 저게 나오더라.

그렇다면? 4시에 런치가격을 내고 들어가, 6시까지 먹으면 디너 음식까지 다 먹을 수 있다는 계산이 .... 쿨럭.

 

 

 

 

 

 

커피는 연한커피, 진한커피가 있는데 난 무조껀 진~한 커피를 마신다. 2잔 가득 마셔줬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초코케익, 치즈케익과 과일...배불러서 더 이상 못먹겠다.

수원 인계동 동수원 애슐리 뉴코아아울렛점. 이름도 길다 길어...

암튼 가격대비 성능은 최고인거 같다. 동탄도 괜찮다는데 거긴 가격이 여기보다 비싸다.

 

 

 

 

 

 

애슐리가격 한참 찾았네.. 여기있네.

런치 \9,900원. 얼라들 \8,200원이네. 미취학 아동은 \4,900원.

암튼 싼 가격에 맛나는 음식 여러종류 먹을 수 있는 동수원 애슐리 뉴코아점 난 너무 좋아~~ 샬랄라~

 

가성비 최고~!! 수원 인계동 맛집 인정~!!

 

 

이미지 맵

언젠간날고말거야

언젠간날고말거야™의 여행블로그. 국내여행기, 해외여행기, 영화리뷰 등을 다룹니다.

    ✔ '국내여행/수도권'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