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춘장대의 김굴해장국 맛집 '바닷가횟집'

여행, 익숙함과 편리함을 버리고 짊어질 수 있을만큼만 소유하고 미지의 세계로 나를 떠미는 것.

뿅~ 하고 서천여행에서 하룻밤이 지났습니다. 다음 날 아침,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로거 일행들은 모두 춘장대해수욕장 해변가에 있는 바닷가횟집으로 아침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이곳에서 우리 일행은 김굴해장국(가격 7,000원)을 먹었는데요, 먹어보고 뿅~ 반해서 이번 글에는 김굴해장국에 대해 잠깐 언급을 하겠습니다. 이름에서 보다시피 김과 굴이 들어간 해장국입니다. 어떤 음식인지 내려가 볼까요?

 

위치는 춘장대해수욕장 해변가에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진 않습니다.

 

 

 

 

 

 

간단히 밑반찬이 깔리고 해장국이 나오길 기다립니다. 밑반찬으로 독특하게 간장게장이 나오네요.

 

 

 

 

 

 

맡반찬은 이렇습니다. 반찬들은 특별하다기 보다는 깔끔한 맛입니다. 클릭하시면 큰 그림으로 볼 수 있습니다.(PC)

 

 

 

 

 

 

전 전국을 떠돌아다니며 맛집이란 맛집은 그렇게 돌아다녔는데도, 김굴해장국은 처음 들어봤어요. 처음 볼때는 매생이해장국인가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정말 김과 굴이 들어 있는 해장국이에요. 맛이 어찌나 시원하고 청양고추가 들어 있어 칼칼한지 몰라요. 정말 맛있더군요.

 

 

 

 

 

 

여름, 춘장대해수욕장 바닷가에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고 다음 날 아침, 해장으로 정말 훌륭할 것 같습니다. 밥 한공기 탁 말아서 시원하고 칼칼한 해장국 정말 최고였습니다. 서천여행이나, 춘장대를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다른 건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김굴해장국은 정말 맛있답니다.

 

 

4편 계속...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이미지 맵

언젠간날고말거야

언젠간날고말거야™의 여행블로그. 국내여행기, 해외여행기, 영화리뷰 등을 다룹니다.

    ✔ '국내여행/충청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댓글이 10개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