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호텔 석정힐' | 고창여행

여행, 익숙함과 편리함을 버리고
짊어질 수 있을 만큼만 소유하고
미지의 세상으로 나를 떠미는 것

호텔 석정힐은 마운틴 코스와 레이크 코스를 갖춘 18홀 규모의 퍼블릭 골프장 석정힐C.C(컨트리클럽)의 부대 시설입니다. 그런데 호텔 위치가 골프장에 밖에 있어서 일반 여행자도 숙박이 가능합니다. 석정힐C.C 골프장과는 차로 5분, 고창군청, 고인돌 유적지, 고창읍성, 축령산휴양림, 방장산자연휴양림 등에서 차로 10분 내외로 가까워서 고창 여행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빨간 영산홍 만개한 꽃길 따라 호텔로 올라가 볼까요~






규모가 그리 크지않은 작은 호텔인데, 1층 로비에는 골프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할 공간이 많이 있어요.






골프는 인원이 짝수이다 보니, 뭐든 짝수로 되어 있어요 ㅎㅎㅎ





여긴 특실. 더블 침대가 두 개가 있는 4인실인데, 남자 친구들끼리 왔다면 좀 곤란하겠죠? 그래서 석정힐에는 독특하게도 모두 싱글침대로 된 곳도 있어요. 4인실은 싱글침대 4개가 있다는... 온돌로 된 방도 있어요.






특실이 거실.






특실은 대략 19평 정도 되는데 방 중앙에 가벽을 설치해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고요.






화장실은 파우더 룸과 별도로 구분되어 있어요. 파우더 룸 옆에 있는 문을 열면 너른 옥상 발코니가 있습니다.






발코니에는 원래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데, 꽃가루가 날리는 기간에는 잠시 치워둡니다.





호텔 석정힐의 제일 좋은 점은 고창 시내가 발 아래로 훤히 보이는 풍경이죠. 캬... 날씨 좋~다.






호텔 바로 아래에 골프장이 있네요. 호텔 위치가 차량 유동이 적은 국도변 언덕 위라 조용해서 좋아요.






여긴 2인 싱글 룸. 객실 내부는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하고 단정해요.






일반실은 원룸식 8평 규모의 방인데 좁지 않아요.






다른 호텔과는 약간 느낌이 다르긴 하네요. 이불도 진짜 집에서 쓰는 이불이고요.






욕조는 없지만 화장실도 깨끗해요. 석정힐은 모든 물이 게르마늄 온천수라 목욕하고 나면 피부가 뽀송뽀송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어메니티는 칫솔과 면도기를 빼면 모두 있습니다. 칫솔과 면도기는 로비에서 500원에 팝니다.






냉장고엔 무료 생수 두 병 ㅎㅎㅎ


호텔 석정힐의 장점이라면 깨끗하고 조용한 곳이라는 것. 도심에서 약간 벗어난 곳이라 주변에 상가는 없어요. 그거야 미리 사오면 되니까 불편한 건 없더라고요. 조용하고 깨끗해서 좋~습니다.


※ 제 돈으로 숙박했습니다.



✔ 찾아가는 길


이미지 맵

언젠간날고말거야

언젠간날고말거야™의 여행블로그. 국내여행기, 해외여행기, 영화리뷰 등을 다룹니다.

    ✔ '국내여행/전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댓글이 2개 있습니다.

    *

    *